※교환 및 반품※
-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주말 제외하고 3일 이내에 날라리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(031-242-3030)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
-7일 이내에 저희 날라리 쪽으로 회수가 되어야 교환 및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
-7일 이후 도착한 상품은 교환 및 반품 처리가 어려우며 반송 처리 됩니다
-타 택배를 이용 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선불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
-오배송 및 불량 상품이 배송 되었을 시 배송비는 날라리에서 부담합니다
-반품 배송비는 상품과 같이 동봉하였을 경우 분실 시 책임져드리지 않으니 입금 후 QnA 게시판으로 남겨주세요
-교환 : 배송비 + 반송비 = 5000원
-반품 : 반송비 = 2500원
-5만원 이상 무료배송 건 = 5000원
-오배송 및 불량 상품의 경우에도 타 택배 이용 시 2500원을 제외하고 추가 된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
-교환 및 반품 신청 양식서
-접수일
-주문자 성함 및 아이디
-휴대전화
-상품명
-교환 시 교환 받으 실 주소
-반품 시 환불 받으 실 계좌정보 (은행명/계좌/입금자성함/금액)
-CJ대한통운 교환 및 반품 접수 시 2~3일 안으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해주십니다
하지만 2~3일 안으로 방문하지 않을 경우 다시 CJ대한통운으로 재 접수를 해주시거나
가까운 편의점 및 택배사들을 이용해주셔서 7일 이내에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
CJ대한통운 택배 기사님 방문이 늦어진다고해서 교환 및 반품 기한이 연장될 수 없습니다
※교환 및 반품이 어려운 경우※
-수령 날짜로부터 3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
-교환 및 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임의대로 상품을 반품한 경우
-착용하신 흔적, 화장품, 향수 냄새, 오염, 상품의 훼손이 있을 경우
-가방, 악세사리 등 착용하신 흔적이 나타나는 상품의 경우
-화이트, 아이보리, 크림컬러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
-신발 상품은 착용하지 않은 깨끗한 상품의 한해서 사이즈 변경 시 1회 무료 교환이 가능합니다
※CJ대한통운 택배 반품 접수 방법※
-CJ대한통운APS 접수 방법 (상담원 연결 없이 자동으로 접수됩니다)
-CJ대한통운 택배 (1588-1255) 전화 연결→1번→받아보신 상품 운송장번호 입력 후 선불로 발송
-CJ대한통운 홈페이지 접수 방법
-CJ대한통운 홈페이지 (www.doortodoor.co.kr) 접속→반품 예약 →운송장번호 및 정보입력 후 신청하기
-날라리 고객센터는 반품 픽업 접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
-반품주소 :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 54 (정자동) 35-3번지 3층 날라리 앞
※배송 및 결제 안내※
-CJ대한통운 (1588-1255) 을 이용하고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
-부분 발송건에 대해 반품 시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
-주문 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오후 5시 이전에 고객센터 (031-242-3030)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
-날라리 배송 시간은 오후 3시 이후에 일괄적으로 배송이 시작됩니다
-발송 후 요청 된 취소 처리는 불가하며 취소할 시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